퀵메뉴 열기 퀵메뉴 닫기
시공사례
㈜애드벤쳐에서는 입체적인 옥외광고를 실현 합니다
제목 #하이마트택배차량홍보사례 #프렌차이즈업체택배차홍보방법 #최고의로컬홍보방법 #지역밀착형광고매체 #효과좋은옥외광고매체 #일룸리바트택배차량홍보사례 #lg전자베스트이숍택배차광고사
등록일 2019-03-08 조회수 1352



#효과좋은매체가 어떤 것이 있느냐?에

대한 대답을 할 수 있는 업체가 있을까요?

#홍보효과가 좋다는 것은 과연

무엇일까요?

그것을

한마디로 답변할 수 없다는

것은...

난해하고 정답이 없다는 방증일 것입니다.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777_3017.jpg

#하이마트택배차광고 사례입니다.

하이마트 같은 경우는


전국에 매장을 갖고 있는 유통채널입니다.


#리바트

#lg전자베스트이숍

#전자랜드

#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


유통 용어로 #카테고리킬러 업종입니다.





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777_4411.jpg

​이런 카테고리 킬러 유통채널은 다양합니다.

#가전제품카테고리킬러

#의류제품카테고리킬러

#학습지등교육관련


프랜차이즈업종이라고도 합니다.





이런 업종의 특성은

지역적 수요를 기반으로 합니다.

업종마다 다소 다르긴 하지만

대리점별 타겟권역이 넓기도 하고

상대적으로 좁기도 합니다.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05_9791.jpg


​#하이마트나 #전자랜드 #디지털프라자 #베스트이숍 등

가전제품 및 전자제품 판매점은

전국적으로 매장이 위치합니다.

본사 차원의 공중파 광고도 진행되지만

각 로컬매체를 활용한 홍보도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.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06_1503.jpg

​#지속적인홍보효과를 위해서는

#지속적인노출이 되어야 합니다.

지속적으로 노출을 해야

소비자에게 지속적인 각인 효과가

발생됩니다.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4_3508.jpg

​하이마트나 리바트 전자랜드 등은

각 계절별 홍보 이벤트가 다양합니다.

이벤트가 있을 때마다

로컬 홍보 매체를 진행하면

효과적으로

메세지 전달할 수 있습니다.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4_4986.jpg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4_6222.jpg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4_7739.jpg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4_9598.jpg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5_0884.jpg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5_1786.jpg
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5_3268.jpg







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5_8218.jpg













79ff8dca00509ddbeb592916eca25b1e_1552023885_9645.jpg